☞ 12월 1일 통관되는 화물부터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2. 주문시 배송주소에 PG사서함 꼭 입력해 주세요.
☞ 센터에 도착하는 화물의 1차 분류는 PG사서함번호로 진행됩니다.
이에 주문하실 때 입력하시는 배송주소에 PG사서함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도착 시 노데이터로 분류되어 입고가 지연되는 점을 방지 부탁드립니다.
3. 신청서 작성시 정확한 상품명 기재해 주세요.
☞ 상품명은 영어로 기재해주시고 브랜드명, 상품명, 규격, 단위용량 기재(제품정보 상세 기재)이 포함될 수 있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의류, 운동화 등의 내용도 상품명에 포함될 수 있도록 기재해주시고 세트 제품인 경우 세트 제품이라는
내용과 수량도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4. 신청서 작성시 상품URL & 이미지 URL 입력해 주세요.
☞ 신청서 작성시 아이템별로 상품 확인이 가능한 정확한 상품 페이지의 URL주소 기재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미지 URL 또는 선명한 이미지 파일로 각 아이템별로 각각의 사진으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만약, 품절로 상품페이지 URL주소가 없는 경우 이미지 사진 꼭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5. 신청서에 트래킹번호 입력해 주세요. (제품 도착 전)
☞ 구매하신 제품이 도착하여 PG사서함번호로 1차 분류된 제품들은 트래킹번호로 신청서와 매칭을 진행합니다.
이에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 트래킹번호를 배송대행 신청서에 꼭 입력 부탁드립니다.
6. 주문 후 바로 신청서 작성해 주세요. (신청서 미작성 노데이터 제품은 입고지연)
☞ 주문하신 후에 신청서를 바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도착하였는데 신청서가 작성 되어있지 않으면
노데이터 창고로 이관되어 보관되기에 입고가 많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트래킹번호는 신청서 작성하시고 이후 입력이 가능합니다. 구매와 동시에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7. 리턴 원하시는 신청건은 '출고보류' 진행해주세요
☞ 리턴을 진행하시려는 신청건들은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 출고보류 단계로 신청서를 진행 부탁드립니다.
배송비가 계측 진행된 후에 리턴을 신청하시면 변경수수료가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