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케어
  • 포스트케어 안내
  • 계약조회 및 보상청구
  • 일디랩고객센터 eder.ko@ilnoir.us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65  델라웨어 업무시간 및 PG사서함번호 미기재 수수료, 픽업수수료, 리턴관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3.30
안녕하세요, 포스트고 회원 여러분

델라웨어 센터 이용시 참고사항 안내해 드립니다. 



[델라웨어 센터 영업 시간 안내]

월~금 오전 10:00 ~ 오후 3:00 (택배 수령은 영업시간에만 가능합니다)


토 / 일 및 공휴일 휴무 (택배 수령 불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영업시간 이후 또는 토요일에 배송 시도하였다가 불발시에는 다음 영업일 재배송이 시도됩니다.


아마존 배송의 경우 센터 스탭에게 인계하지 않고 센터가 문을 닫은 후에

센터앞에 놓고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분실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아마존 구매 회원분들은 꼭 스탭에게 인계될 수 있도록 요청하시고,

토요일과 일요일 배송 제외 옵션을 선택 부탁드립니다. 


델라웨어 센터 이용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델라웨어 PG사서함번호 미기재건 대한 수수료 안내]

델라웨어(DE) 센터로 주문하신 제품들의 배송주소에

PG사서함번호 미기재시 $5씩 수수료가 청구되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델라웨어(DE) 센터는 다른 업체들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주소로

PG사서함번호 미기재시 노데이터로 진행되는 제품들의 확인이 어려워

확인 수수료 $5이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르고 정확한 입고 진행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수수료가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델라웨어 픽업수수료 안내]

델라웨어(DE) 센터로 주문하신 모든 제품들은 

뉴저지 센터로 이동 후 입고 작업을 진행하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픽업 수수료가 트래킹 번호당 $ 1.5 씩 발생하게 됩니다.

ex) 아마존에서 한 오더로 주문하셔도 여러개의 트래킹으로 발송되면

  트래킹 번호당 픽업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리턴관련 안내]

델라웨어(DE) 센터로 주문하신 모든 제품들은 

뉴저지 센터로 이동 후 입고 작업을 진행하기에 

리턴진행시 뉴저지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이에 픽업 회수로 리턴을 진행하시는 경우

뉴저지 센터 주소에서 픽업 진행될 수 있도록

뉴저지 센터 주소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