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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비용 안내

> 이용요금안내 > 추가비용 안내
기본검수 - 무료
  • 포스트고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로 색상, 수량, 사이즈 등에 대한 기본적인 검수가 진행됩니다.
  • 상품수량이 10개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검수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 초과 1개당 ¥100엔씩 추가발생
  • 기본검수는 배송된 상품의 인보이스 내용과 회원님이 작성하신 신청서를 바탕으로 검수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신청서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기본검수로는 디테일한 사이즈와 색상, 추가 구성품(이너슬립, 벨트 등), 스크래치, 오염, 의류 또는 신발류의 박음질 불량이나 올풀림, 상품의 흠집, 본드자국, 가죽제품의 스크래치나 눌림 현상 등의 자세한 검수는 불가능합니다.
  • 기본검수는 동봉된 인보이스의 정보를 가장 우선시 합니다.
  • 중고제품의 경우 발송 전 훼손가능성이 있어 검수가 불가 합니다. (이베이 제품은 검수 불가)
  • 운동화, 구두 등 신발류의 브랜드 박스 찌그러짐과 훼손 등은 기본검수 대상이 아닙니다. (정밀검수 대상)
  • 제품에서 사이즈 표기를 쉽게 찾을 수 없는 신발류의 사이즈는 브랜드 박스에 표기된 사이즈로 확인합니다.
  • 제품에서 사이즈 표기를 쉽게 찾을 수 없는 신발류 사이즈 확인은 정밀검수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 자동차(오토바이) 파트 제품, 이베이 구매 제품, 중고제품 그리고 그릇(도자기), 조명, 가구, 그릇세트, 인테리어 소품, 골 동- 품, 전자제품(시계 포함), 피규어(장난감) 등은 검수가 불가합니다.
  • 신발이나 의류는 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사이즈를 ″6″ 이라고 기입하시면 ″US6″ 인지 ″UK6″인지 ″MAN″ 인지 ″WOMAN″ 인지 알수없어 검수 없이 그대로 출고됩니다.
정밀검수 - 기본 ¥500 (사진 3장 제공) / 수량 10개 초과시 추가비용 발생(초과 1개당 ¥100엔씩 추가 발생)
  • 상품수량이 10개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검수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 초과 1개당 ¥100엔씩 추가발생
  • 의류의 재봉 박음질 불량이나 올풀림, 육안으로 확인하기 힘든 미세한 이물질이 묻은 경우 등은 정밀검수가 불가능합니다.
  • 디테일하게 확인해야 할 사항은 반드시 요청사항에 남겨주시기 바라며, 요청사항에 남겨주지 않은 내용에 대한 확인은 어렵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본검수 선택 후 요청사항에만 정밀검수 내용으로 검수 요청하실 경우 정밀검수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중고제품의 경우 발송전 훼손 가능성이 있어 검수가 불가합니다.(이베이 제품은 검수 불가)
  • 전자제품에 대해서 검수 진행이 불가하며, 서비스를 신청해 주셔도 정밀검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신청서에 상품 URL 과 상품 이미지 모두 등록 부탁드리며, 미등록으로 인해 검수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동차(오토바이) 파트 제품, 이베이 구매 제품, 중고제품 그리고 그릇(도자기), 조명, 가구, 그릇세트, 인테리어 소품, 골동품, 전자제품(시계 포함), 피규어(장난감) 등은 검수가 불가능합니다.
  • 신발이나 의류는 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즈를 ″6″ 이라고 기입하시면 ″US6″ 인지 ″UK6″인지 ″MAN″ 인지 ″WOMAN″ 인지 알 수 없어 검수 없이 그대로 출고됩니다.
노데이터 수수료 - ¥100
  • 노데이터로 등록된 제품에 대해 신청서 작성시 부과 됩니다.
  • 노데이터 수수료 발생되지 않도록 제품 구매하시고 바로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사진 서비스 - 정밀검수 신청 시 제공되는 서비스
  • 배송신청 시 정밀검수를 신청하시고 요청사항에 사진 촬영 원하시는 부분을 기재해 주시면 3장까지 사진 촬영하여 제공합니다.
  • 특별한 요청사항이 없을 경우에는 전면, 후면, 측면 총 3장의 사진을 촬영하여 제공합니다.
합배송 / 나눔배송
  • 합배송 : 트래킹번호 기준 1개까지 무료 / 트래킹번호 1개 초과시 추가 1개당 ¥100 씩 추가됩니다
  • 관세 회피 목적이 아닌 경우에만 나눔 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 창고 도착 전 까지 합배송, 나눔배송, 상품 추가 가능하며, 입고완료 (부분 입고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합배송 / 나눔배송으로 인하여 재포장이 필요한 경우에는 재포장 비용이 발생합니다. (실비청구)
  • 하나의 신청서에 상품수량이 많은 경우에는 수수료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실비청구
  • 자동차(오토바이) 파트 제품, 이베이 구매 제품, 중고제품 그리고 그릇(도자기), 조명, 가구, 그릇세트, 인테리어 소품, 골동품, 전자제품(시계 포함), 피규어(장난감) 등 합배송이 불가하며 트래킹 번호 1개로 입고된 제품만 진행 가능하고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배송 진행됩니다.
재포장 수수료
  • 운동화, 신발류 등 아우터박스 사용시 ¥300 (재포장수수료에 부과)
  • 부피가 큰 박스로 입고되어 작은 박스로 변경 요청 시 박스는 실비 청구됩니다.
  • 자동차(오토바이) 파트 제품, 이베이 구매 제품, 중고제품 그리고 그릇(도자기), 조명, 가구, 그릇세트, 인테리어 소품, 골동품, 전자제품(시계 포함), 피규어(장난감) 등 합배송이 불가하며 트래킹 번호 1개로 입고된 제품만 진행가능하고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배송 진행됩니다. (재포장 불가)
  • 한 변의 길이가 80cm~120cm 사이인 경우 추가요금 850엔 발생
  •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140cm~200cm 사이인 경우 추가요금 1,200엔 발생
  • 한 변의 길이가 120cm 초과의 경우 선적불가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200cm 초과의 경우 선적불가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포장보완 - ¥500 / 특수 포장이 필요한 경우 실비 청구
  • 전자제품, 유리 제품, 도자기 등 파손우려 물품, 가구, 자전거, 철제품 등 택배취급제한 품목의 경우에는 반드시 포장보완과 보험을 같이 신청하셔야 합니다.
  • 택배취급제한 품목은 포장보완을 신청하셔도 보험을 신청하시지 않으면 파손에 대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 포장보완 후 무게는 상품 입고 시 적용된 무게보다 크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자동차(오토바이) 파트 제품, 이베이 구매 제품, 중고제품 그리고 그릇(도자기), 조명, 가구, 그릇세트, 인테리어 소품, 골동품, 전자제품(시계 포함), 피규어(장난감) 등 합배송이 불가하며 트래킹 번호 1개로 입고된 제품만 진행가능하고 입고된 포장상태 그대로 배송 진행됩니다. (포장보완 불가)
보험 - 포스트케어
변경 수수료 - ¥500
  • 포장방법 변경 수수료 : 포장 완료된 주문 건의 포장방법 변경 등의 이유로 재포장 되는 경우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수취인 정보 변경 수수료 : 계측이 완료된 신청서의 수취인 정보 변경 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계측 완료된 신청서의 리턴요청 변경 수수료 : 계측완료 된 신청서의 리턴 요청 시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 리턴을 원하시는 신청 건은 입고 전에 출고보류 진행 부탁드립니다.
  • 노데이터로 안내해 드린 건의 실제품 확인요청 수수료 : 노데이터로 안내해 드린 건의 실제 상품 확인을 요청하시면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제품 확인은 입고사진 제공으로만 진행됩니다.
특수포장 - 실비청구
  • 중량 화물 및 부피가 커서 특수 포장이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 파손 위험이 있는 중고 화물, 가구 및 전자 제품, 위험 화물 운송 및 25kg 이상의 중량 화물의 경우 특수포장이 진행됩니다.
카톤 추가 / 멀티박스 - 기본 ¥350
  • 하나의 신청서는 현지에서 출고 시 한 박스(카톤)으로 출고가 되어야 합니다.
  • 두 박스(카톤) 이상으로 출고될 경우, 추가 한 박스당 ¥350 씩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수수료 - 기본 ¥300
  • 반품 수수료 ¥300 과 함께 현지 배송비 발생 시 청구
    (단, 리턴라벨이 있을 경우 현지 배송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 리턴라벨이 없어 일본내 배송비용이 발생되는 경우 배송비는 실비로 추가 발생됩니다.
보관 수수료 - 15일까지 무료, 16일 부터 기본 창고료 ¥300 + 1일당 ¥150 부과 / 트래킹번호당 부과
  • 물류센터에 입고 확인 후 15일 까지는 무료 / 최대 30일까지 보관 이후 폐기처분, 폐기료 발생시 실비 청구
  • 여러 개의 신청 건을 하나로 묶는 경우, 혹은 셀러가 각각 달라 배송이 각각 진행된 경우. 보관일자는 트래킹번호별로 각각 체크됩니다.
  • 일부만 입고되어 부분입고로 분류된 경우, 먼저 입고된 상품의 보관일이 15일이 초과하면 보관료가 책정됩니다. 보관료 책정되기 전 반드시 출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센터 입고 후 30일이 초과한 물품은 관리가 어려워 공지 안내 없이 폐기 진행됩니다.
  • 부피가 큰 상품 등은 추가로 창고 보관료가 발생됩니다.
폐기 수수료 - 실비청구
  • 상품의 보관일수, 크기, 무게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국내 통관 불가상품의 일부 폐기 진행에 대해서는 폐기수수료 + 추가 BOX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센터 입고 후 30일이 초과한 물품은 관리가 어려워 공지 안내 없이 폐기 진행됩니다.
통관 수수료
  • 사업자통관 수수료 : 사업자 통관으로 진행 시 발생되는 통관수수료입니다 / 통관 진행 시 관세법인에 직접납부
  • 미화 $150 이하의 목록통관 진행 건은 별도의 통관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형화물 배송 - 착불요금 발생 (한국)
  • 한 변의 길이가 100cm 초과하거나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60cm 초과하는 부피가 큰 물품과 중량이 30kg 초과하는 물품들은 일반 택배로 국내 배송이 불가하여 대형화물 전문 배송업체로 진행되어 국내에서 착불 비용이 추가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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